아버님 칠순 잔치에 앞서 어머님 바람이신 가족 사진 촬영 중

삼공주 수지, 효리, 현지~ 엄마 네분 합하면 딱 7공주~ ㅋㅋ



자리 배치중




V질~ ㅎㅎ

현정은 콧구멍 파는중!? ㅋㅋㅋ




비좁다~ 와우



야단법석




우리 가족 사진 아주 멋지게 나왔던데 완전 기대된다는~ ^^







모?



오늘 참 멋지시네~ ^^

근데 이 사진 찍을 때는 다들 좀 짠 했다는... ㅠㅠ



1번 카메라



2번 카메라 ㅋ



효리 까꿍~ ^^;



헐~ 얼굴 이렇게 가까우면 부담되지 않우? ㅎㅎㅎ












하필 이날 제일 많이 몰려 있더라는~




오시는 분들께 인사하는 중




에고~ 타이밍 미스 늦었다~ 촛불 끄시는 거~





106분이 오셨더랬다~

아버님 의지대로 부조없이 식사 대접만 했더랬다~



두분 모두 오래 오래 만수무강 하시길~




전날 밤 수지가 한복 입어보고 싶다고 입혀줬더니

할아버지께 새배 하는 중~



예쁜 건 어찌 아는지? ^^





다소곳~하니 오래 오래 건강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