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께 다녀 오던 중 새만금 나들이를...

중간쯤의 신시도에 있는 휴게공원에서




쑈들을 하는구만 ㅋㅋㅋ




신시배수관문



아리울 예술창고 2층에 있는 포토죤





새만금 끝자락 부안쪽에 있는 홍보관



ㅎㅎㅎ



나중에 이렇게 만들거란다.

신시도 옆쪽에 있는 너~~~얼븐 벌판



가운데 보이는 건물이 홍보관



여기 망원경은 공짜네~









위성사진





천년 도읍지라는 예언이 있단다.





위성으로 찍은 새만금 변화 모습



배수관문 모습



배수관문의 동작 모습



세계에서 가장 길단다.



새로운 수도가 될지도 모르겠다만 계획도를 보면 멋지긴 하다.



격포해수욕장 회센타에서




채석강










따개비라고 살아 있는 거란다. 헐~



가운데 저 아가씨 찍었다고 오해 사면 곤란한데... ㅎㅎ






연비가 마음에는 안들지만 꽤 나왔네...





쑈를 해요~! ㅋ~






잠깐만~



너어~



뎀~벼~



됐다~ ㅋ~



우산 쓴 학 한마리~










ㅋㅋㅋ



얼굴 작게 나와야 돼~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