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모자이크~



어느쪽? 오른쪽~ (왼쪽 이정희)



어느쪽? 왼쪽 ㅋㅋㅋ 그다음 홍현주? 이정희? 이정희? 홍현주? ㅡㅡ;;



아버지~
시골 마을에서 카메라가 있는 유일한 집었다는~ ^^ 1970~1971년 쯤일 테니까~



나름대로 얼짱~ ㅎㅎ





산에서 주웠던 군용 칼과 망원경~



우리집 뒷산 꼭대기에 있던 헬리콥터 착륙장



고2? 고3? 수학여행인가?
어디 있을까? 제일 왼쪽~ 음~ 역시 멋쪄~ ㅋㅋㅋ



졸업식 밀가루와 계란에 얻어 맞고 흙탕물에 뒹굴었던... ^^
학교 간부들과 담임선생님~
역시 제일 왼쪽이 나...지도(선도)부장이었지... ㅋㅋ
제일 오른쪽이 안지수... 전교 회장 그 옆이 담임 선생님이신 류지수 선생님
동창 누나와 결혼해서 아직 이 학교에 계신단다. ^^



새로 부임하셨던 양천희 교장 선생님~ 멋진 분이셨다.



태권도장 다닐때~



대학(?) 시절~






집 앞 꽃밭에서 찍은...
저 끝에 매달린 핫도그 같은 눈송이 보여? ^^

,